HOME > 교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사람들은 모두 행복한 삶을 원합니다. 그리고 행복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합니다. 그렇지만 진정으로 행복한 삶을 누리고 사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왜 사람들은 그토록 갈망하는 행복한 삶을 누리지 못하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예수님 안에 생명으로 계신 영이신 그리스도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지만 예수 믿고 신앙생활을 한다고 하여 행복을 누리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행복은 예수님을 믿고 믿음의 행함을 통하여 예수님 안에 존재하고 있는 실체의 그리스도의 영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그리스도의 영으로 살아갈 때 누릴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고 있지만 여전히 옛 사람인 육체, 죄의 몸, 사망의 몸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아직도 믿음의 행함을 실체로 하지 않고 신학의 이론과 철학의 종교 생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반면 옛 사람인 죄의 몸을 십자가에 함께 죽고 그리스도의 영으로 날마다 십자가를 지는 사람은 그리스도의 영을 마음에 모시게 되어 그리스도의 영과 친밀한 관계를 맺음으로써 행복을 누리고 살 수 있습니다.

십자가복음교회는 24시간 그리스도의 영으로 동행하기를 꿈꾸며 이 시대 맏아들과 나타난 하나님의 아들들로서 성령의 거룩한 사역으로 세워진 교회입니다. 십자가의 도를 통해 그리스도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배우고, 믿음의 행함과 영의 행함으로 실천해 모리아 산의 산제사로 24시간 그리스도의 영으로 아버지 말씀을 바라보며 매 순간 그리스도의 영의 임재를 말씀으로 경험하는 교회입니다.

그리스도 예수와 함께 행복한 동행을 하는 십자가 복음교회, 그리스도 영으로 증인 되어서 지구촌 구석구석 그리스도의 푸른 계절이 오기를 꿈꾸는 교회, 이곳이 바로 십자가 복음교회입니다. 우리는 십자가의 도, 그리스도 한 분이면 충분합니다. 이 고백이 여러분 모두의 고백이 되기를 소망합니다.